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진이네 3회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3. 3. 11. 13:51

     

    안녕하세요 방송사 tvN 방영하는 서진이네 3화가  3월 10일 어제 방영했는데요 전국 가구 기준 평균 8.4% 최고 11.3%를 기록하였습니다. 2화에서 최우식의 합류로 서진이네 식당은 영업 1일 차 때 저조한 매출에 반기를 들듯 영업 2일 차부터는 손님들이 밀려들어 왔으며 서진이네 식구들은 잠시 당황도 했지만 새로운 메뉴도 만들고 점점 적응해 가며 안정적인 영업을 합니다. 영업 3일 차에서 나오는 신메뉴 양념치킨과 불라면의 손님들의 반응이 기대가 되며 서진이네 3화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서진이네 서진이네 서진이네 서진이네 서진이네 서진이네 서진이네 영업 2일 차 밀려오는 손님들 때문에 서진이네 직원들이 눈코 뜰 새 없이 바쁩니다. 그리고 드시는 손님들마다 서진이네 k분식을 칭찬합니다. 현지주민들에게 입소문이 난 건지 가게에 손님들이 점점 더 많아져 서진이네 사장 이서진은 너무나 흐뭇합니다. 

     

    최인턴 합류하고 이제 완벽쓰! 고길동가족!ㅋ

    고길동 = #이서진

    둘리 = #김태형

    마이콜 = #박서준

    공실이 = #정유미

    또치 = #최우식





    #서진이네 보면서 야식은 필수!

    오늘은 치킨을 꼭 시킬테야!!!​

    드디어 #최인턴 도착

    그렇게 실실거리고 올 때가 아닌데..

    태형아.. 형아 콜라는 왜 니가 들어?ㅋㅋㅋㅋ

    진짜 귀여운 사람 ㅋㅋㅋ

    귀여운 사람 옆에 또 귀여운 사람ㅋ

    한창 방구가 좋을 나이 ㅋ

    최우식 = 90년생

    김태형 = 95년생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인턴 그리고 최인턴

    자기가 더 위래 ㅋㅋㅋ

    나는 이걸 김씨니깐 더 위인거야로 알아들었는데..

    ㄱㄴㄷㄹ도 인생의 선착순인거야?ㅋㅋㅋㅋ

    태형이가 한마디 할 때마다 진짜 웃겨죽겠음

    사장 서진이형이랑 티키타카를 보면 더 흐뭇하고 ㅋ

    지지않아! 우리 김인턴!


    #서진이네3회

     

    케미 맛집! 비주얼 맛집!

    분식 맛집! <서진이네>

    3일 차 영업 시작과 동시에 웨이팅 성지 되다!

    주말 대목 장사를 위해 치트키 발동한 <서진이네>!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양념치킨'에 하바네로의 나라,

    멕시코의 맵부심에 부응할 '불라면'까지 출동!

    또 한 번의 대박을 노릴 수 있을까?!

    이번에는 <서진이네> 직원 복지도 업그레이드!

    "수익이 왕"이라던 우리 사장님이 달라졌어요!

    휴식을 위한 브레이크 타임을 도입하며

    과감히 손님들을 돌려보내기까지?!

    드디어 서진이네 분식집 대목의 날!

    1000만페소 넘어가보자구요!ㅋㅋ

    그리고 메뉴 추가 결정!

    처음부터 하나씩 늘려나갈려고 했던게 아닌가 싶기도 ㅋ

    급 저기서 결정한 건 아닌거 같고 ㅋㅋ

    우식이가 귀여웠던 닭집 사장님 ㅋ

    이게 원래 스트릿푸드긴한데..

    치킨도 요즘은 길거리에서도 분식집에서도

    팔고 하니깐 ㅋㅋㅋ 이거 엄청 잘 팔릴 듯

    오늘 서진이네 보면서 양념치킨을 먹어야겠군 ㅋ

    일단 맛있어보인다 ㅋㅋㅋㅋㅋ 달달짭짭쓰!ㅋㅋ

    1-2회에서는 라면이 큰 인기를 못 누린거 같았는데..

    이제 슬슬 매운맛을 보여줄려고 하는건가?ㅋ

    그리고 드디어 나온 분식 콤보세트

    지니 콤보1 라면 + 김밥

    이거 너무 괜찮은듯

    김밥은 일단 한 줄은 아닌거 같고 반줄인 듯 하고 ㅋ

    지니콤보2 떡튀김(떡볶이+튀김+김밥)

    이거 조합 괜찮은 듯

    반줄의 김밥은 여기에 ㅋ

    한줄 싸서 각각 세트에 넣으면 되니 활용도 잘 될 듯 싶고 ㅋ

    신메뉴 공개에 긴장한 메인 셰프들

    이사님, 부장님 열일 중이십니다 ㅋ

    그리고 시작된 사상 최초 오픈 전 웨이팅 발생!

    나 오픈런 잘 할 자신있는데..

    오픈런 하고 싶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쏟아지는 코리아푸드!!! 양념치킨 주문 ㅋ

    얼마나 맛있을까.. 바삭바삭.. 달달.. 짭짭스

    아까 치킨 3마리 사지 않았나?ㅋㅋㅋㅋㅋ

    모자랄거 같다 ㅋㅋ

     

    그리고 늦게 합류한만큼 빡신 최인턴의 하루 ㅋ

    주방에서도 우식아~ 밖에서도 우식아~

    사장님 당황!

    이게 다 무슨 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장사가 잘되어도 왜 장사가 잘되는건데?

    장사가 잘 안되면 왜 장사가 안되는건데?

    근데.. 태형아! 넌 왜케 귀여운건데?ㅋ

    재료도 부족하고 식기류들도 부족하고..

    여기저기서 난리

    서준이와 함께 비행기편 알아본다는 태형이 ㅋㅋㅋ

    곧 서준이 임원될 듯?ㅋㅋㅋㅋ

    노조 가입 인원 2명

    임원 3명으로 임원의 승리?ㅋㅋㅋ

    2회만에 11% 시청률 넘겼던데..

    3회 시청률 더 기대된다.

    이제 더 본격적일거 같단 말이지 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