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영웅 LA 콘서트 리뷰
    카테고리 없음 2023. 3. 5. 20:29
     

    트롯계의 원탑 임영웅의 수익과 실태에 대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그의 수익과 최근 화제가 되는 영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임영웅 한 달 음원수익 화제!! 임영웅2 임영웅3 올해나이 33세인 임영웅은 1991년에 태어났으며 지난 2016년 디지털 싱글 ‘미워요”로 데뷔했다. 2020년 미스터트롯에서 다른 후보들과의 격차를 압도적으로 벌리며 1위를 차지하며 임영웅의 시대를 열기 시작했다. 

     

    최근 임영웅의 인기가 대단해서 1억을 줘도 부를 수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대단한데, 그의 한 달 음원수익이 공개되 화제가 되고 있다. 임영웅4 지난 1월 31일에 방영된 mbc의 PD수첩에서 음원전쟁이란 주제로 음악저작권 분쟁 및 음원 시장의 마케팅에 대한 적나라한 실정이 방영됐다. 소위 음원앱으로 음악을 계속해서 틀어놓는 소위 ‘스트리밍’이라는 방법을 통해 가수를 응원하는 방법은 최근 가요계에 새로운 팬덤 문화로 자리 잡기 시작한 지 오래되었다.

    가수 임영웅이 이번에는 미국을 뒤흔든다.

     


    11일 오후 7시와 12일 오후 6시(현지 시각) 미 LA 돌비씨어터에서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in Los Angeles'(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가 개최된다.



    임영웅의 미국 콘서트가 펼쳐지는 돌비씨어터는 아카데미 시상식장으로도 유명한 LA 할리우드에 위치한 공연장. 콘서트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임영웅은 전국을 하늘색 빛으로 만든데 이어, LA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동시에 한층 더 다채롭고 웅장한 무대와 풍성한 밴드 연주, 흥을 더하는 댄서들의 댄스, 눈과 귀를 자극하는 무대 연출 등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첫 정규앨범 'IM HERO'의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비롯해 수록곡들, 첫 자작곡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는 'London Boy'(런던보이) 등 오직 임영웅 콘서트에서만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의 향연도 이어진다.

    전 세계에 '히어로 매직'을 선사할 임영웅은 LA 콘서트 외에도 오는 3월 1일 지난 2022년 고척스카이돔을 들썩 거리게 한 전국투어 앙코르 공연의 찬란한 순간을 기록한 영화 'IM HERO THE FINAL'(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을 앞두고 있다. 'IM HERO THE FINAL'은 앙코르 서울 공연의 무대와 함께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등이 담긴 영화로, 전국 CGV에서 2D와 스크린X로 단독 개봉된다.

    트로트가수 임영웅은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1등인 眞 을 기록하였죠. 뛰어난 트로트 노래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는데 오늘 예능 '뭉쳐야 찬다' 에서 뛰어난 축구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오늘은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과거와 고향 학력 나이 성형 몸매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용음악과 출신으로 발라드 가수를 꿈꿨다고 합니다. 하지만 포천 한 가요제에서 노래 '내 나이가 어때서'를 부르며 트로트의 흥미를 느꼈다고 해요. 관객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고 최우수상 수상도 했습니다. 이후 트로트 대회에서 일등을 많이 했다고 해요. 특히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하여 최우수상을 받으며 트로트 가수 꿈을 더욱 키웠습니다.

     

     

    임영웅 프로필 본명 임영웅, 1991년 6월 1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 포천시이며 학력 사항은 경복대학교입니다.키 182cm, 몸무게 67kg이네요. 그리고 소속사 물고기뮤직으로 데뷔 시기는 2016년 디지털 싱글 앨범 '미워요, 소나기'이라고 합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동 없네요. 그리고 임영웅은 트로트 장르를 공부를 하면 할수록 깊이가 있다고 했습니다. 한이라는 감정이 서려있다며 그런 게 어려움이 크다고 했네요. 유력한 우승 후보로 앞으로도 뛰어난 트로트 무대를 응원하겠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잘생긴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제대로 주목을 받은 것은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판타스틱 듀오 이수영 편'에 나오면서라고 하네요. 그 당시 '홍대 트로트 영웅'으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럼 트로트 가수 임영웅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